Introduction

장기적으로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금융회사와 금융인, 장기적으로 믿고 살 수 있는 금융상품을 모토로,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더벨(thebell)이 국내 최초로 창설한 `Korea Wealth Management Awards`가 오는 2월 23일(목) 제4회 행사를 개최합니다.

국내 금융회사들은 금융서비스와 금융상품을 판매하고 중개수수료나 판매수수료를 획득하는 것으로 수익을 얻어 왔습니다. 고객의 이익보다는 회사의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러나 자산관리(wealth management) 시대에는 고객의 이익이 곧 금융회사의 이익이 되어야 합니다.

최고의 금융회사, 최고의 금융인, 최고의 금융상품의 정의와 기준도 달라져야 합니다. 규모가 가장 큰 회사, 가장 많은 수익을 낸 직원, 가장 많이 팔린 상품만으로 `최고`를 말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장기적인 이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투자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는 금융회사, 금융인, 금융상품이라야 합니다.

위와 같은 미래지향적 취지를 엄격하고 객관적인 기준에 기반하여 구현하기 위해 창설된 본 행사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행사명 2017 Korea Wealth Management Awards
행사일 2017년 2월 23일(목) 오전 10시
장소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3층 아트리움
주최·주관 머니투데이 더벨, 더벨앤컴퍼니
후원 금융위원회,금융투자협회,생명보험협회,은행연합회,키스채권평가,한국금융투자자보호재단,한국펀드평가,머니투데이미디어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