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바야흐로 자산관리(Wealth Management)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금융산업은 단순히 공급자에게서 수요자에게로 자금을 중개하는 기능에 그치지 않고, 부의 증진을 통해 고객의 장기적인 행복 추구에 기여할 것을 요구 받고 있습니다.

최고의 금융회사, 최고의 금융인, 최고의 금융상품의 정의와 기준은 달라져야 합니다. 최대 규모의 회사, 가장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조직과 직원, 가장 잘 팔리는 상품만으로 ‘최고’의 타이틀을 달 수는 없습니다.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투자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는 금융회사, 금융인, 금융상품이라야 합니다.

자본시장 미디어 더벨이 4000만 금융소비자와 함께, 장기적으로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금융회사와 금융인, 장기적으로 믿고 살 수 있는 금융상품을 치하하고 금융시장의 실물경제에 대한 자원배분 기능 향상, 정보제공 확대와 투자자 보호 강화, 건전한 투자문화의 정착 등에 기여하고자 ‘Korea Wealth Management Awards’를 마련했습니다. WM서비스를 표방하는 수 많은 금융회사와, 일년에 수백, 수천 개씩 쏟아지는 금융상품 중 옥석을 가리는 새로운 기준이 될 것입니다.

행사명 2014 Korea Wealth Management Awards
행사일 2014년 3월 25일(화) 오후 2시
장소 웨스틴 조선호텔 오키드룸
주최·주관 머니투데이 더벨,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방송(MTN
후원 금융위원회, 전국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