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유통시장 대전환기 경영전략

2022-07

유통시장 리오프닝 위험과 기회 요인

2021-07

유통시장 빅뱅과 신경영전략

2020-07

언택트(Untact) 시대, 유통 생존전략

2019-07

패러다임 전환기, 유통업 생존전략

2018-07

규제 덫에 빠진 유통업계 생존전략

2017-07

`다가온 퍼펙트 스톰` 유통업계 대응전략

2016-07

뉴노멀 시대 유통업계 생존전략

2015-07

저성장 시대 新 경영전략

2014-07

저성장기 유통가 신사업 전략

Introduction

자본시장 미디어 더벨(thebell)은 오는 7월 26일(화) 더플라자호텔 메이플홀에서 「2022 thebell 유통 Forum」을 개최합니다. '유통시장 리오프닝 위험과 기회 요인'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코로나19 엔데믹 시대의 유통시장 전반을 짚어보고 경영전략을 모색하는 자리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움츠렸던 유통공룡들은 올들어 오프라인 채널을 정비하는 등 점차 기지개를 켜고 있습니다. 최근 급성장한 이커머스 기업들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해 새로운 전략을 모색 중입니다. 이런 가운데 미중 무역분쟁과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원부자재 가격 상승이 새로운 변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리오프닝 기류 속에서 유통기업들이 직면한 위험 요인을 살펴보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 내용은 더벨 홈페이지 및 유튜브 더벨 채널을 통해 기사 및 동영상으로 제공됩니다.

행사명 2022 thebell 유통 Forum
행사일 2022년 7월 26일(화) 오전 9시40분
주제 유통시장 리오프닝 위험과 기회 요인
장소 더플라자호텔 4층 메이플홀(녹화중계)
주최·주관 더벨
후원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